<<대만 타이베이 예술촌 2013년 한국 입주 예술가 모집>>

 

- 2013 Arts-in Residence Taipei Open Call for International Projects -

 

서울과 자매도시인 타이베이 시에서 도시간의 교류를 위한 "Sister Cities Taipei" 펠로십 프로그램에 서울시 예술가들의 참가를 요청합니다.


2013년 Arts-in Residence Taipei Open Call(AIR Taipei)의 주제는 예술과 문화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상업화, 교육, 트레이닝을 제공하여 창조산업과 학제 간의 교류와 협업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레지던시 장소는 타이베이 다운타운에 있는 타이베이 예술촌(Taipei Artist Village)과 타이베이 시 문화유적지에 있는 트레저 힐 예술촌(Treasure Hill Artist Village)입니다. 세 개의 프로젝트가 "Sister Cities Taipei" 펠로십으로 선정되며, 각각의 펠로십은 4~24주 기간으로 숙소, 작업공간, 왕복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2001년에 설립된 타이베이 예술촌(Taipei Artist Village)은 타이완 예술가와 해외 예술가 간의 교류를 미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AIR Taipei는 110명이 넘는 타이완 예술가들을 해외로 보내고, 타이베이 삶의 구석구석에 창조력을 가져다준 278명의 해외 예술가들을 초청했습니다.
 


"Sister Cities Taipei" 펠로십이 2008년에 소개된 이후로, 미국의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애틀랜타(Atlanta), 로스 앤젤러스(Los Angeles), 리투아니아의 빌니우스(Vilnius), 폴란드의 바르샤바(Warsaw), 필리핀의 케손시티(Quezon City) 등의 자매도시의 예술가들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 신청서와 추천서는 2012년 5월 20일까지 “2013 AIR Taipei"로 제출

#
안내문과 신청서 양식 확인 후
   디지털파일은 www.artistvillage.org/Residence/Residence 에서 다운로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서울컬처노미안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291
Today152
Total2,423,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