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예술공연

  - 한성백제박물관, 무료 문화프로그램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예술공연> 진행
  - 18일(금)~20일(일) 오후 4시~5시 한성백제박물관 강당에서 진행
  - 20까지 <2013 겨울방학 박물관 축제 한마당>도 같이 진행


□ 한성백제박물관(관장 이인숙)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시민 누구나 박물관에 와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예술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예술공연>은 가족과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마술쇼 및 음악공연을 선사하며, 1월 18일(금)~20일(일) 오후 4시~5시에 한성백제박물관 강당에서 진행된다.

         

    

마술쇼는 상식적인 판단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기묘현상을 엮어낼 뿐만 아니라 공연 마술과 관객 마술을 적절히 혼합하여 관객의 시선을 최대한 집중시키는 국내 유일의 저글링(JUGGLING) & 마술로, 18일(금)에 공연된다.

                         

     

19일(토)에는 동양과 서양이 조화된 음악을 추구하는 여성 3인조 바이올렛(VIOLET)이 클래식과 팝음악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한 무대를 선보인다.

20일에는 여성 5인조 퓨전국악그룹 퀸(QUEEN)이 한국 전통소리 창을 전공한 보컬을 중심으로 전자바이올린, 해금, 대금, 소금, 가야금, 거문고 등 양악기와 국악기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또한 한성백제박물관은 1월 15일(화)부터 20일(일)까지 <2013 겨울방학 박물관 축제 한마당>을 개최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박물관 강당, 전시실, 교육실에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들이 펼쳐지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한성백제박물관 교육홍보과(2152-5830,
useum@seoul.go.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서울컬처노미안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171
Today130
Total2,429,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