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마지막 대박 쇼핑 찬스! 신진 디자이너 패션제품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23(수)~25(금)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브랜드 시즌 마감 ‘POP SALE'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 패션제품 최고 90% 세일
 - 동대문 유어스빌딩 4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12시~21시 판매
 - 각종 드라마와 쇼 프로그램에 협찬된 인기브랜드 3천5백여개 제품 선보여
 - 백화점, 편집샵 판매중인 입주 디자이너 브랜드 인기상품 한자리에

 

 

              

     


요즘 가장 주목받는 영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단 3일간의 대박 쇼핑찬스가 열린다.

서울시는 1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시즌 오프『POP SALE』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는 서울시가 유망 신진 디자이너 양성을 위하여 조성한 인큐베이팅 시설로 창업 5년 이내 디자이너 50명이 입주하고 있고, 창작 공간 무료 제공, 창작활동비 지원, 유통망 및 판로지원, 전문교육 및 컨설팅 등 전방위의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2009년 12월 개관 이래 신진 패션디자이너의 요람으로 자리 잡은 창작스튜디오는 지난 10월에 방영된 KBS2 TV '다큐멘터리 3일‘을 통해 일반 대중들에게도 존재감을 널리 알리며 주목을 받았다.


□ 이번 행사는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에스이콜와이지(송유진)’, ‘제이쿠(구연주․최진우)’, 온스타일 ‘솔드아웃’에서 디자이너로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박정영이 이끄는 ‘따슈’ 등 대외적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영 디자이너 브랜드 55개, 총 3천5백여개의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진다.

  ○ 행사상품은 현재 대형 백화점과 국내외 편집샵에서 판매중이기도 하며, 의류, 주얼리, 가방, 구두까지 다양한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 KBS ‘착한 남자’의 송중기가 착용한 ‘지벤풍트(이민수)’의 티셔츠가 1만 5천원, SBS '드라마 제왕‘에서 정려원이 입은  ‘디스이즈네버댓(조나단․최종규)’의 맨투맨 티셔츠 역시 1만 5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박재범이 tvN 'SNL'에서 착용한 ’제쿤 옴므(황재근)‘ 의 카무플라주 패턴 블루종 재킷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 지금 구입해서 바로 입을 수 있는 겨울 아우터 제품은 10만원 대에 장만할 수 있으며, 개성 있는 점프 수트는 4만 7천원대에, 티셔츠는 4~5천원에 판매된다.

행사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 유어스빌딩 4층에 위치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낮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행된다.

□ 준비된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인기 있는 아이템을 노린다면 서둘러야 한다.
  
행사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가죽 컵홀더,머플러 등 디자이너들이 준비한 개성 있는 사은품이 증정되며,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에 기부하여 저소득 시설에 전달하게 된다.

□ 일 년에 2회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오프 행사는 영 디자이너 특유의 젊은 감성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인기 제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기존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컬렉션 라인의 샘플 의상도 구입 가능하지만 준비된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인기 제품은 일찍 소진될 수 있다.

□ 백운석 서울시 문화산업과장은 “이번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일반 시민들이 디자이너 제품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시즌오프를 통해 소비자와 디자이너가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서울컬처노미안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259
Today282
Total2,317,487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