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김미경 원장과 손잡고 드림(Dream, 꿈) 주제로  ‘SNS 드림 이벤트’ 실시
- 오는 3.7(목)까지, 아리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 누르고 댓글 달아 참여
- 우수댓글 250명 선정, 김미경 원장의 <드림워커! 꿈을 만드는 기술> 특강 초대
- 市, 아리수 SNS 소통 활성화 및 시민들에게 꿈의 의미 되새기게 하는 계기 될 것


□ 서울시 아리수가 Tvn ‘김미경쇼’의 진행자이자 스타강사 김미경 원장과 손잡고 ‘아리수 SNS 드림 이벤트’를 개최한다. 

 ○ 더블유인사이츠&아트스피치 대표로 아리수 명예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김미경 원장은 각종 강의를 통해 스타강사로 떠올랐으며 올해 초 자기계발서 ‘드림 온’ 을 출간해 여성 및 젊은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 이번 이벤트에서 시는 참여자 중 250명을 대상으로 최근 붐이 일고 있는 꿈에 대한 주제로 김미경 원장의 <드림워커! 꿈을 만드는 기술> 특강을 마련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아리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창을 클릭해 두가지 질문에 댓글을 달면 된다. (http://www.facebook.com/seoularisu)


  ○ ▲ 아리수와 김미경의 공통점을 찾아라! ▲ 서울시민 모두가 아리수를 사랑하기를 원하는 아리수 꿈에 응원 댓글을 남기자 두 가지 질문에 대한 우수 댓글 250명을 선정해 특강에 초대한다.



오는 3.7(목)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의 결과는 3.11(월) 발표되며 김미경 원장의 <드림워커! 꿈을 만드는 기술> 특강은 3.14(목),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열린다.


□ 정연찬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이번 특강이 서울시민들에게 꿈을 심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아리수를 서울 시민들이 모두가 즐겨 마시면 좋겠다는 아리수의 드림(Dream, 꿈)도 꼭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희망을 밝혔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서울컬처노미안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259
Today282
Total2,317,487

티스토리 툴바